프랑스 의료기기 산업 기업단 한국 방한

주한 프랑스 대사관 경제상무관실(UBIFRANCE) 은 9월 30일-10월 2일까지 의료 및 e-헬스 분야와 관련, 한국과 프랑스의 비즈니스 미팅을 주최한다.

의료 분야에 있어 양국 간 상업 및 기술적 유대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자 개최되는 이번 비즈니스 미팅에서 프랑스 방한 기업들은 각각의 제품과 장비, 서비스에 적합한 한국 기업 파트너와 만남을 가질 예정이며 한국 기업들은 프랑스 기업단과의 만남을 통해 의견을 교환할 기회가 될 것이다.

JPEG - 59.5 ko
한불 의료 관련 기업인들에게 인사말을 전하는 제롬 파스키에 주한 프랑스 대사와 도미니크 부테르 유비프랑스 대표

지난 30일 주한 프랑스대사관 관저에서 열린 리셉션에서 프랑스 기업단들은 한국 기업 파트너들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이어나갔다.

JPEG - 56.8 ko
한불 의료 분야 기업인들과의 만남

약 60명의 삼성, LG, SK 등의 기업과 주요 대형 병원들의 대표들이 참석한 이번 리셉션에서 프랑스 방한 기업단은 상호 신뢰를 발전시키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의료 및 e-헬스 분야 미팅에 참여하는 프랑스 기업은 Amplitude SAS, Alphamos, Impeto Medical, Maidis, Medasis, MaSanté, Mensia Technologies, Neovacs, Worms Asia Limited 등이다.

publie le 02/10/2014

페이지 위로